그랜드코리아레저, 관광종사자 역량강화 아카데미

관광산업 분야 종사자 대상 역사·서비스·카지노 교육·마케팅 등 연간 총 6회 개최

사진=그랜드코리아레저(GKL) 제공

[아시아경제 김흥순 기자] 그랜드코리아레저(GKL)는 15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GKL아카데미에서 서울 소재 관광산업 종사자 30여명을 대상으로 올해 마지막 '관광종사자 역량강화 아카데미'를 개최했다.

서울관광재단과 공동으로 개최한 이번 강좌는 '베뉴와 도시마케팅'이라는 주제로 공간마케팅 전문가인 ㈜링크팩토리 이형주본부장이 관광객의 공간 체류시간을 늘리기 위한 전략에 대해 강연을 했다.

유태열 GKL 사장은 "이와 같은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여, 서울과 부산 도심의 관광 마케팅 활성화와 건강한 관광 생태계 조성에 이바지 해 나가겠다"며 "인바운드 여행사, 면세점, 공연장 등과 업무 제휴를 통해 MASS 고객 유치는 물론 도심관광 활성화를 위한 상생 마케팅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관광종사자 역량강화 아카데미는 올해 2월 첫 강좌를 시작으로 모두 6회에 걸쳐 진행됐다. 그동안 ▲한국의 역사 및 전통문화, 외국인 응대법 등 기본 소양 교육 ▲카지노정책 및 산업에 관한 교육 ▲카지노 현장 체험 ▲마케팅 등 다양한 강의가 진행됐다.

김흥순 기자 sport@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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