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리테일 '심플리쿡', 캠핑철 '모듬꼬치세트' 인기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S리테일이 운영하는 밀키트 브랜드 '심플리쿡'은 지난달 출시한 '심플리쿡 모듬꼬치세트'가 캠핑 카테고리 1위에 올랐다고 6일 밝혔다.

모둠꼬치세트의 인기는 캠핑에서 해당 메뉴를 즐기는 고객뿐 아니라, 집안에서 캠핑 분위기 연출을 위해, 간단한 술안주를 위해 구입하는 고객이 증가한 데 따른 것이다.

심플리쿡 모듬꼬치세트는 파닭꼬치, 닭순살꼬치, 닭염통꼬치 3종 세트로 구성됐고, 계육 함량이 92%로 풍성한 닭고기의 맛을 즐길 수 있다. 심플리쿡 특제소스가 동봉되어 취향에 따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으며 캠핑 그릴 뿐 아니라, 집안 내부에서 에어프라이어나 프라이팬에서도 손쉽게 조리가 가능하다. 가격은 1만4800원.

모둠꼬치세트 출시 기념으로 GS더프레시에서는 선착순 2000개 한정해 양념솔을 증정하며, 1만2800원으로 할인 판매를 진행한다. 또 이달 7일 17시까지 듬뿍부대찌개, 낙곱새, 매콤순대볶음 등 캠핑 이색요리 추천 메뉴 9종을 최대 40% 할인 판매한다.

최아름 심플리쿡팀 과장은 "캠핑 및 나들이가 많아지는 시기에 맞춰 고객의 취향을 고민해 출시한 상품이 큰 사랑을 받고 있어 기쁘다"며, "고객의 TPO에 맞는 밀키트 상품을 지속 출시해 고객이 간편하고 즐겁게 즐길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