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7' 규현, 송가인 몰라보자 이수근 '나중에 전화 한 통 드려'

tvN '신서유기7' 가수 규현 / 사진=tvN 방송 캡처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tvN 예능 프로그램 '신서유기7'에 출연한 가수 규현이 가수 송가인을 알아보지 못하는 모습을 보여 주변의 웃음을 자아냈다.

지난 1일 방송된 tvN '신서유기7'에서는 방송인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 등이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서 출연진들은 저녁 식사를 위해 지역 특산물을 걸고 인물 퀴즈에 나섰다.

퀴즈 시합의 첫 시작은 규현으로, 나영석 PD는 규현에게 송가인의 사진을 보여줬으나 규현은 대답하지 못했다.

이에 나 PD는 "땡"을 외쳤고, 이를 지켜 본 다른 멤버들은 규현을 피하기 시작했다. 이수근은 "'지금은 송가인'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송가인이 대세다)"라며 말했고, 강호동 또한 "송가인 팬덤이 장난이 아니다"라고 말했다.

규현은 출연진들에게 "죄송하다"며 사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를 본 이수근이 "나중에 (송가인에게) 전화 한 통 드려"라고 말해 주변의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한편 규현은 지난 2006년 그룹 슈퍼주니어를 통해 데뷔했다.

<center><div class="slide_frame"><input type="hidden" id="slideIframeId" value="2015093015302184194A">
</center>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