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심 어린 시(詩) 부지런히 쓸 것' 아이유 '러브 포엠' 음원 차트 석권

가수 아이유 '러브 포엠' / 사진=카카오M

[아시아경제 임주형 인턴기자] 가수 아이유의 신곡 '러브 포엠(Love poem)'이 각종 음원차트에서 1위를 기록했다.

아이유는 1일 오후 6시 미니 5집 수록곡인 '러브 포엠'을 선공개했다. 해당 곡은 2일 오전 8시 기준 멜론·벅스·지니·소리바다 등 각조 음원 차트 사이트에서 1위에 올랐다.

해당 곡은 서정적인 멜로디와 고조되는 밴드 사운드가 특징으로, 아이유가 직접 가사를 작성했으며 가수 하동균이 스페셜 코러스로 참여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와 관련 아이유는 러브 포엠 소개글에서 "배운 게 도둑질이라, 나는 나의 사랑하는 사람들에게 얼마든 노래를 불러줄 수 있다"며 "내가 음악을 하면서 세상에게 받았던 많은 시들처럼 나도 진심 어린 시들을 부지런히 쓸 것이다"라고 각오를 밝혔다.

이어 "그렇게 차례대로 서로의 시를 들어주면서 크고 작은 숨을 쉬면서 살았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아이유는 이날부터 전국투어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임주형 인턴기자 skepped@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