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파 키즈, 춤추는 키즈 크리에이터 나하은과 '어썸다운'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네파 키즈가 네파 키즈 전속 모델 겸 키즈 크리에이터인 ‘어썸하은(본명 나하은)’이 디자인에 참여한 ‘어썸다운’을 17일 선보였다.

2019 가을·겨울(FW) 시즌 숏다운인 어썸다운은 ‘어썸(awesome)’이라는 영어 단어의 뜻 그대로 ‘어마어마한 다운’이라는 의미를 가진 다운 재킷이다. 파워풀하면서도 경쾌한 댄스를 즐기는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에 참여했다. 액티브하고 자유분방한 자신과 또래 친구들을 고려해 움직임에 제약이 없고 활동이 자유롭도록 짧은 기장감에 실용성을 강화했다. 추위에 강한 구스다운 충전재를 활용해 추운 겨울 야외활동 시에도 제격이며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제품으로 아이들을 위해 친환경적 메시지도 담았다.

변덕스러운 아이들의 취향에 맞춰 앞뒤로 뒤집어서 두 가지 컬러로 즐길 수 있도록 리버서블 스타일로 디자인됐다. 베이비 핑크와 뒤집으면 파스텔톤의 퍼플, 민트와 그레이, 블루와 광택 소재의 네이비까지 투톤 컬러의 완전 다른 다운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후드도 탈부착이 가능해 그날의 T.P.O(Time, Place, Occasion·시간, 장소, 상황)나 기분에 따라 다양한 컬러와 스타일로 즐길 수 있다.

네파 키즈는 어썸다운 출시를 기념해 나하은과 함께 다양한 게임 및 이벤트를 즐기고 풍성한 선물도 받을 수 있는 ‘어썸다운 입고 어썸하은과 함께 댄스 댄스’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20일까지 네파몰 멤버십 회원에 가입하고 참가 신청을 하면 1팀당 부모 1명, 아이 1명 총 2명으로 구성된 60팀을 추첨해 오는 26일 롯데백화점 본점에서 열리는 행사에 초대한다. 사전참여 당첨자 전원에게는 2019 FW 다운 할인권, 어썸다운 키링 등 선물이 제공된다. 행사 당일에는 어썸하은의 댄스타임, 친필 사인을 받고 사진도 찍을 수 있는 포토타임, 럭키드로우 이벤트도 열린다.

이희주 네파 상품본부 전무는 “새롭게 선보인 어썸다운은 어디로 튈지 모르는 아이들의 통통 튀는 매력을 그대로 반영한 다운으로, 액티브한 움직임을 위한 짧은 기장과 취향에 따라 바꿔 입는 리버서블 스타일까지 나하은이 직접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함께 의견을 나누며 완성하게 됐다” 며 “아이들의 자유로운 생각과 개성, 꿈에 대한 열정을 지지하는 네파의 마음을 담은 다운자켓으로 올 겨울 어썸다운과 함께 아이들이 더 따뜻하고 즐거운 추억을 쌓길 바란다”고 전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