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마켓, 해즈브로 손잡고 최대 89% 할인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G마켓은 이달 2일 글로벌 완구 브랜드 해즈브로와 함께 최대 89% 할인 프로모션 '해즈브로 ㅁㅊ세일'을 진행한다.

플레이도, 너프, 마블, 트랜스포머, 마이리틀포니 등 인기 완구들을 초특가에 판매하며, 2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5000원 중복할인쿠폰을 제공한다.

하루 4번의 타임딜과 원데이 특가도 진행한다. 먼저 타임 특가 상품으로 2일 00시(자정)부터 오전 9시까지 '마블 파워 FX 타이탄 시리즈'를 최종혜택가 1만7000원에 선보이고, 오전 10시에는 '너프 아큐스트라이크 팰콘파이어'를 최종혜택가 1만1900원에 판매한다. 오후 6시에는 '베이비 얼라이브 잠꾸러기 아기 인형'을 최종혜택가 9900원에, 오후 9시에는 '플레이도 치과의사 세트'를 최종혜택가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해즈브로 상품 구매 금액에 따라 추첨을 통해 총 160명을 선정, 사은품도 증정한다. 송인경 G마켓 패션레저실 매니저는 "해즈브로 브랜드사의 인기 완구들을 1년에 단 한번 가장 파격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말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