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銀, 은퇴준비 위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

[아시아경제 권해영 기자] 우리은행은 시니어 금융 소비자의 행복한 은퇴생활을 위해 다양한 정보와 서비스를 탑재한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를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는 은퇴·재무설계 등 금융서비스 뿐 아니라 건강, 여가, 일자리 등 시니어 관심 정보와 특강 등 비금융 서비스를 제공한다. 행복한 노후를 준비하는 국민은 누구나 이용 가능하며 시니어들의 이용 편의를 위한 큰 글씨 기능, 궁금한 사항에 대한 질의응답(Q&A) 해피콜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구축으로 우리은행은 온·오프라인이 통합된 시니어 서비스 플랫폼을 완성하게 됐다. 우리은행은 기존에는 시니어를 위한 은퇴설계 교육 및 무료대관을 위해 명동, 신촌에 시니어플러스센터를 설치, 운영해왔다.

우리은행은 시니어플러스 홈페이지 오픈과 함께 대고객 이벤트를 실시한다. 1차 이벤트는 홈페이지에 방문해 축하댓글 남기기, 2차 이벤트는 홈페이지 서비스 중 가장 마음에 드는 서비스 고르기다. 이벤트 참여자 중 총 8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우리은행 관계자는 "은퇴 준비에 있어 재무와 건강, 여가생활 등도 함께 준비돼야 더 행복한 은퇴생활이 가능하다"며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교육, 여행 등 참여형 프로그램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권해영 기자 roguehy@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