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펫팸족’ 겨냥 마이펫 체크 이벤트

신한카드 에스라인 체크 마이펫 맥스. 사진=신한카드 제공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 신한카드는 ‘에스라인(S-Line) 체크 마이펫’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9일 밝혔다.

마이펫 체크카드는 기존 신한카드 에스라인 체크와 동일한 서비스가 제공되는 디자인 한정판 상품으로, 전 연령층의 인기를 끌고 있는 애니메이션 '마이펫의 이중생활' 캐릭터인 '맥스'와 '클로이'가 플레이트 디자인에 적용된다.

신한카드는 다음 달 31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최초로 발급한 고객을 대상으로 3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이벤트에 참여하려면 신한카드 홈페이지나 앱 내 이벤트 전용 링크를 통해 카드발급을 신청해야 한다.

신한카드는 또 오는 11월 30일까지 마이펫 체크카드를 통해 네이버쇼핑 펫윈도를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2000 네이버페이 포인트를 지급한다. 네이버쇼핑 펫윈도는 반려견?반려묘를 위한 전용 사료, 장난감, 미용품 등 반려동물 용품만을 판매하는 쇼핑 페이지다.

한편 마이펫 체크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인 경우 전 가맹점에서 0.2%를 적립해 주고, 3개월 이상 연속 50만원을 이용한 경우 전 가맹점에서 0.5%를 적립해 준다.

오전 11시에서 오후 2시 사이에 요식업종에서 이용금액의 5%를 할인해 주는 할인 서비스와 교통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