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화 더플라자,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한화호텔앤드리조트에서 운영 중인 특급호텔 더 플라자는 '내 생애 가장 완벽한 12월 25일'을 콘셉트로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새롭게 선보이는 2019 크리스마스 웨딩 프로모션은 클래식한 예술과 현대적 트렌드가 공존하는 공간으로 웨딩 고객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더 플라자 그랜드볼룸에서 12월 25일에 선보인다.

호텔 최고층 '지스텀하우스'에서 다년간 하우스 웨딩을 진행해 온 스타일리시한 기획 및 연출력을 바탕으로 웨딩과 크리스마스 파티가 동시에 진행되는 특별한 웨딩이 연출되며, 그랜드볼룸은 크리스마스를 상징하는 화이트, 골드, 레드 컬러와 반짝이는 오너먼트, 캔들 등을 주로 사용하여 화려하고 감각적인 분위기가 연출될 예정이다.

더 플라자의 그랜드볼룸은 전 세계적으로 감각적이고 유니크한 인테리어 공간 디자인을 선보이는 것으로 유명한 이탈리아 대표 디자이너 귀도 치옴피의 작품이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