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세기 패션의 전설' 헨리코튼 조명…코오롱FnC 헨리코튼 브랜드북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이 전개하는 프리미엄 캐주얼 브랜드 헨리코튼이 6일 브랜드북을 발간했다.

헨리코튼은 그 자체로 라이프스타일이 된 전설이자 골프챔피언인 故헨리코튼 경에게서 영감을 받아 그의 철학과 스토리를 담은 유니크한 글로벌 브랜드다. 헨리코튼은 변화하는 시대에 브랜드가 가진 명확한 신념과 일관되고 지속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기 위해 헨리코튼 경의 감성을 오롯이 표현한 브랜드북을 발간하는 것이다.

브랜드북에는 헨리코튼 경을 보여주는 키워드, 브랜드 헨리코튼의 컬렉션 화보, 한국의 신사들에게 소개해주고 싶은 21벌의 옷이 정리됐다. 헨리코튼의 시그너처이자 베스트 아이템인 파일럿 코트가 생겨난 배경도 담겨있다.

한편 브랜드북에는 헨리코튼 경이 골프, 플라이낚시 등의 스포츠를 즐기며 입었던 세련된 룩처럼 어느 상황에도 어울리는 헨리코튼 브랜드의 철학을 그대로 보여주고 있다. 한 권 즈음 가지고 있으면 남성 스타일링에 대한 팁도 얻을 수 있는 유용한 브랜드북이다.

권송환 코오롱FnC 헨리코튼 브랜드매니저는 “헨리코튼 경이 강조한 ‘작은 디테일을 세심하게 챙긴다면 진정한 품격을 갖춘 훌륭한 옷을 입을 수 있다’는 의견처럼 헨리코튼은 앞으로도 옷이 단순히 소유하는 아이템이 아닌 남자가 꿈꾸는, 의미있는 삶을 말해주는 지표가 되기 위해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