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가 여름휴가비 쏩니다'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베이코리아의 간편결제 서비스 스마일페이가 휴가 시즌을 맞아 오는 18일까지 ‘여름휴가비를 쏩니다!’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스마일페이로 여름휴가 이벤트 패키지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누구나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 3000원을 적립해준다. 해외파·국내파·안가파 총 3가지의 여름휴가 패키지 중 취향에 따라 선택한 후, 패키지별 3가지 휴가 코스에 해당하는 가맹점에서 스마일페이로 결제하면 자동으로 참여 완료된다.

인스타그램에 이벤트 참여 과정을 인증하면 최대 100만원을 여름휴가비로 지원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진과 함께 필수 해시태그인 ‘#스마일페이여름휴가 #스마일페이 #패키지명 #휴대폰번호 뒤 4자리’를 넣어 업로드하면 참여 완료되며, 추첨을 통해 총 6명에 ▲스마일캐시 100만원(1명) ▲스마일캐시 50만원(2명) ▲스마일캐시 20만원(3명)을 제공한다.

당첨자는 9월27일 발표하며, 스마일캐시는 9월30일 일괄 지급된다. 프로모션에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G마켓과 옥션에서 ‘스마일페이’를 검색하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스마일페이는 매월 첫 결제 고객에게 할인 및 적립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8월에는 패션, 식품, 커머스 등 총 11개 가맹점에서 결제하면 최대 10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적립해주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켓컬리, CJ더마트, W컨셉, H패션몰 등의 대상 가맹점별로 3만~30만원 이상 첫 결제 시 2000원부터 최대 3만원의 스마일캐시를 캐시백 형태로 제공한다. 이외에도 스마일페이는 결제할 때마다 최대 0.5%가 자동 적립되며원, 스마일페이와 연계된 스마일카드로 결제 시 전월 실적이나 적립 한도에 제한 없이 추가로 2%를 적립, 최대 2.5%의 스마일캐시를 적립 받을 수 있다.

김지현 이베이코리아 스마일페이 제휴사업팀 팀장은 “다양한 사용처에서 재미있게 스마일페이를 사용할 수 있도록 매월 게릴라성 고객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라며 “스마일페이는 식품·외식·문화·패션·레저 등에 걸쳐 외부 제휴처를 확대하며 고객들에게 확장된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