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생수 100원·커피 500원에 판다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이마트24는 7월 한달 간 신세계포인트 결제 시, 생수 2종(하루e리터 500㎖·진로석수 500㎖)과 이프레소 핫아메리카노를 각각 100포인트와 500포인트로 구입할 수 있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4일 밝혔다.

신세계포인트 10포인트를 현금 10원으로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500원에 판매하는 생수를 80%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하는 셈이다. 1000원에 판매하는 이프레소커피(HOT)는 50%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생수2종과 이프레소커피에 한해, 신세계포인트만 있으면, 횟수 제한 없이 사용이 가능하다. 하루e리터 생수와 이프레소커피는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대표 인기상품으로, 이마트24는 더 많은 소비자들이 더 큰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

이마트24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이마트24에서 신세계포인트 사용 및 적립이 가능하다는 점을 인지시켜 고객 충성도를 높이겠다는 전략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팀 담당 상무는 "구매빈도가 높은 대표상품을 초저가로 제공하는 이벤트를 통해, 이마트24로의 고객 유입을 늘리고 연관구매로 이어지는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경영주 매출 증대와 고객 만족도를 높이는 다양한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라고 전했다.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