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카드, 휴가철 ‘핫 썸머 페스티벌’ 열어

[아시아경제 문혜원 기자]신한카드는 휴가철을 맞아 다음 달 31일까지 ‘핫 썸머(Hot Summer)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1일 밝혔다.

행사 기간에 주유·숙박·면세점(오프라인)·여행사·해외이용 등 바캉스 관련 업종에서 합산 30만원 이상 이용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바캉스 업종 이용금액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심야시간 야식 업종 포인트 적립도 제공한다. 밤 10시부터 새벽 4시에 편의점·음식점·카페·베이커리·배달앱 등 야식업종에서 합산 20만원 이상 이용하면 1000명을 추첨해 야식 비용 10%를 마이신한포인트로 적립해준다. 포인트는 신한카드 신한PayFAN(신한페이판), 신한은행 SOL(쏠), 신한금융투자 신한i알파, 신한생명 스마트창구 등에 있는 '신한플러스'를 통해 계좌로 입금하거나 ATM에서 출금할 수 있다.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료 결제 시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혜택은 각 워터파크 시즌 종료일까지 적용된다.

신한카드 올댓쇼핑에서는 오는 4일부터 26일까지 매일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여름맞이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름맞이 바캉스 기획전 오픈을 기념해 바캉스 기획전에 사용 가능한 10% 할인 쿠폰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금융부 문혜원 기자 hmoon3@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