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잠깐 나 혼자 산다' 송진우, 이시언과 워터파크 간 사진 공개

배우 송진우가 동료 배우 이시언과 함께 워터파크를 찾았던 당시의 사진을 공개했다/사진=송진우 인스타그램 캡처

[아시아경제 김가연 인턴기자] '절친' 배우 송진우와 이시언이 비수기를 맞은 워터파크를 찾았다.

송진우는 1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시언, 송진우. 잠깐 나 혼자 산다"라며 이시언과 함께 워터파크를 방문했을 당시 찍은 사진을 공개했다.

또 송진우는 MBC '나 혼자 산다' 예고편을 게재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비수기에 워터파크를 찾은 두 사람의 모습이 담겨있다. 이들은 비수기라 운행을 중단한 여러 놀이기구를 보며 실망한 기색을 보이다가도, 즐거워하며 워터파크를 누볐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혼자 안 사시는데, '나 혼자 산다' 나온다고 해서 깜짝 놀랐다", "이시언이 형이었구나", "벌써 웃기다, 꼭 본방사수 할게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두 사람이 출연하는 '나 혼자 산다'는 14일 오후 11시10분 방송된다. 이날 방송에서 송진우는 뛰어난 개그감을 자랑하며 이시언을 폭소케 할 예정이다. 두 사람이 보여줄 '절친 케미'에 시청자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슈팀 김가연 인턴기자 katekim221@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