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쿠전자, 반려동물 가전브랜드 '넬로' 출시

쿠쿠전자 '넬로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

[아시아경제 이은결 기자] 쿠쿠전자는 반려동물 가전 브랜드 '넬로'를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브랜드 명칭은 고전소설이자 인기 만화인 '플랜다스의 개'의 주인공 이름에서 따온 것이다. 쿠쿠전자는 반려동물 훈련사, 수의사 등 전문가의 자문을 받아 반려동물 특성을 고려한 펫 전용 상품을 개발하고 있다.

브랜드 첫 제품은 '펫 에어샤워 앤 드라이룸'이다. 털에 붙은 미세먼지와 오염물질을 털어내는 에어샤워 기능, 목욕한 반려동물을 30분간 완벽히 말려주는 건조기능을 갖춘 제품이다. '트윈 팬'을 적용해 두 개의 팬이 서로 다른 회전수로 움직여 4차원 입체 바람을 만들고, 이를 36개 송풍구로 내보낸다.

따듯한 바람이 나오는 수면모드는 40데시벨(dB) 이하의 최저 소음만을 발생시켜 제품을 반려동물 집으로 활용할 수 있게 했다. 문, 송풍구, 발판 등은 모두 분리 세척할 수 있다.

쿠쿠 관계자는 "파트라슈와 넬로의 관계처럼 끈끈하고 따듯한 사랑을 담아 반려동물의 행복 증진을 위해 새 브랜드를 출시했다"며 "반려동물이 우리와 오래도록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이은결 기자 le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