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천시, 도시 브랜드 슬로건 공모

순천시청 전경

[아시아경제 호남취재본부 장봉현 기자] 전남 순천시는 순천의 현재와 미래를 담은 통합 도시브랜드 슬로건을 공모한다고 4일 밝혔다.

시 승격 70주년을 맞아 통합 도시브랜드 개발을 위한 용역을 추진 중이다.

이달 21일까지 진행하는 슬로건 공모는 생태와 정원으로 세계가 주목하는 순천의 현재와 미래를 표현한 통합 브랜드다.

그동안 시민 참여 워크숍, 설문조사 등을 통해 뽑은 ‘생태, 살고 싶은, 여유’라는 키워드를 바탕으로 순천의 이미지와 자부심을 표현할 수 있는 간결하고 함축적인 문장으로 만들면 된다.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개인당 2개의 슬로건까지 출품이 가능하다.

순천시 인터넷 홈페이지, 밴드, 페이스북 등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작품은 전문가 심사, 선호도 조사 등을 통해 평가해 대상 1명에게 50만원, 우수상 3명에게 20만원, 장려상 14명에게 10만원의 상금을 각각 지급한다.

호남취재본부 장봉현 기자 argus1945@gmail.com<ⓒ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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