르노삼성, '소닉레드' 입힌 한정판 QM3 200대 출시

[아시아경제 김혜원 기자] 르노삼성자동차는 한정판 모델 'QM3 RE 레드 에디션'을 200대 한정 출시하고 페이코와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QM3 RE 레드 에디션은 QM3의 대표 컬러 '소닉레드(Sonic Red)' 컬러를 인테리어까지 확장 적용한 한정판 모델이다. 프리미엄 패키지를 추가해 젊은 감성과 스포티한 이미지를 강화하고 고급감과 편의 사양을 확대 적용한 것이 특징이다.

외관에는 소닉레드 바디 컬러, 블랙 루프와 함께 레드 에디션 전용 17인치 블랙 투톤 알로이휠과 배지를 적용했다. 여기에 RE 트림 이상에 기본으로 탑재되는 LED 퓨어 비전 헤드램프와 다이내믹 턴 시그널을 조합했다. 실내에는 고성능 스포츠카 등에 주로 적용하는 '알칸타라 레드 포인트 시트'를 비롯해 센터페시아와 송풍구에 스포티한 감각을 더해주는 '레드 포인트 데코' 등이 포인트다.

르노삼성은 모든 QM3 RE 레드 에디션 출고 고객에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페이코 포인트를 지급하며 추가로 페이코 응모 고객에게는 QM3 RE 레드 에디션 온라인 구매 청약 시 사용할 수 있는 10만 페이코 포인트를 온라인 구매 특별 추가 혜택으로 증정한다. 따라서 온라인 구매 고객은 QM3 RE 레드 에디션 출고 시 총 30만원 상당의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김태준 르노삼성 영업본부 상무는 "QM3 RE 레드 에디션은 차별화된 매력과 다양한 추가 사양에도 불구하고 매력적인 가격 책정으로 개성 있는 소형 스포츠유틸리티차량(SUV)을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에게 최상의 만족감을 선사하고자 했다"고 설명했다.

이 차량의 가격은 2425만원으로 RE 트림(2406만원)과 19만원 정도 가격 차이가 있다.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김혜원 기자 kimhy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