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BA키즈, 스트릿 감성 담은 'NBA 패밀리 티셔츠' 출시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트렌디한 힙 스트릿 무드의 NBA 패밀리 라인이 공개된다.

국내 대표 패션기업 한세엠케이가 전개하는 'NBA키즈'는 NBA만의 스포티한 분위기와 유니크함을 그대로 살려 온 가족이 입기 좋은 'NBA 패밀리 티셔츠'를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번 패밀리 라인은 성인 티셔츠, 져지의 디자인을 키즈 라인에 그대로 적용해 NBA의 감각적인 스타일과 귀여움이 한데 어우러진 것이 특징이다. 힙하고 세련된 스트릿 감성이 녹아 있는 아이덴티티를 담고 있어 가족 나들이가 많아지는 5월 온 가족이 함께하는 패밀리룩으로도 추천된다.

NBA 인기 팀의 로고와 심볼 프린트로 개성 넘치는 비주얼을 자랑하는 제품들은 총 8가지 디자인, 20가지 색상으로 출시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편안한 오버 핏에 통풍성이 좋은 소재를 활용해 나들이나 야외 활동 시 쾌적한 착용감을 선사한다.

'시카고 불스',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 등 NBA만의 오리지널리티가 더해진 그래픽에 블랙, 화이트 컬러가 더해진 티셔츠는 시크한 매력을 발산하며, 청량감 넘치는 옐로우와 블루 컬러가 돋보이는 티셔츠는 한층 트렌디한 분위기를 연출해준다.

또한 NBA키즈에서는 패밀리 라인 출시를 기념하여 매장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8개 NBA키즈 단독 매장과 11개의 키즈 숍인숍 NBA 성인 매장에서는 성인, 아동 티셔츠를 동시 구입한 고객에게 10%의 할인 혜택을 오는 31일까지 제공한다.

또한, 롯데백화점 명동 본점 7층에서는 NBA키즈 팝업 스토어를 오는 19일까지 진행하며, 최대 20% 할인혜택과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을 통해 소비자들과 가깝게 만날 예정이다.

한편, NBA키즈는 2월 국내 시장에 단독매장을 오픈하며 아동복 시장에 진출했다. 4세부터 12세까지의 어린이들을 대상으로 제품을 출시하며 아동복 특성에 맞게 활동적인 스포티즘을 최대한 살려 NBA만의 유니크한 감각을 키즈 브랜드에 맞게 제안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