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24, 책과 음악이 만난 '한강 콘서트'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이마트24가 책+음악이라는 새로운 장르의 콘서트로 고객과 소통 강화에 나선다고 3일 밝혔다.

이마트24는 하이네켄 코리아가 수입하는 맥주 브랜드 에델바이스, 쓱페이와 손잡고 다음달 1일 한강 예빛섬 야외무대에서 ‘뷰직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뷰직 페스티벌’은 북(Book)과 뮤직(Music)을 결합한 명칭이다.

뷰직 페스티벌에 참가를 원하는 고객들은 이달 20일까지 이마트24에서‘에델바이스 맥주’ 또는 ‘맛 보장 상품’ 중 하나를 구매하고 이마트24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이하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마트24 앱에서 스탬프를 적립하고 쓱페이로 결제해도 자동으로 응모된다.

응모기간 종료(5월 20일) 후 무작위 추첨을 통해 총 550명에게 뷰직페스티벌 초대권(1인 2매)를 증정한다. 응모 횟수에는 제한이 없으며 무작위 추첨인 만큼 응모가 많을 수록 당첨확률이 높아진다.

뷰직 페스티벌은 오전 11시부터 노래하는 작가 김창완과의 편안한 북콘서트를 시작으로, 오후에는 따뜻한 음악으로 관객을 사로잡는 폴킴, 제이레빗, 김나영, 민서의 힐링 뮤직 콘서트까지 총 9시간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안혜선 이마트24 마케팅담당 상무는 “고객과 소통하기 위해 다양한 커뮤니케이션 채널을 고민하다가 책과 음악이라는 문화 코드로 누구나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뷰직 페스티벌이라는 개념을 만들었다”며 “처음 진행하는 대규모 고객 소통 이벤트인 만큼 많은 고객들의 참여가 이어지기를 바라며, 앞으로도 뷰직 페스티벌이 이마트24를 대표하는 문화, 소통, 공감 이벤트로 자리 잡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