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선애기자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따스한 봄날의 춘곤증을 날리는 배우 박보검의 화보 같은 휴식 현장이 공개됐다. 박보검이 짜릿한 휴식을 즐기는 모습이 포착된 곳은 나른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커피 코카-콜라의 광고 촬영 현장이다.
16일 공개된 비하인드 컷 속 박보검은 커피 코카-콜라와 함께 짜릿하고 상쾌한 휴식과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는 모습을 선보여 눈길을 끈다. 여기에 박보검 특유의 긍정적인 에너지를 담은 미소와 무결점 잘생김은 보는 이들로 하여금 봄날 춘곤증도 잊게 하는 활력을 전하고 있다.
새롭게 공개된 사진 속 박보검은 빌딩숲을 배경으로 동료들과 커피 코카-콜라를 나누며 오후의 무기력함을 날리는 짜릿한 휴식을 즐기는가 하면, 은은한 미소를 지으며 혼자만의 기분 좋은 휴식 시간을 보내고 있다. 또한 동료에게 짜릿한 커피 코카-콜라를 건네는 박보검의 미소는 오후의 피곤함을 날려버릴 만큼 상쾌한 매력을 발산하고 있다.
현장에서 박보검은 밝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전파하며 촬영장 분위기를 유쾌하게 만들었다. 또한 장시간 진행된 촬영에도 힘들어하는 기색 없이 동료 연기자와 현장 스태프의 휴식을 챙기는 등 다정한 모습으로 기분 좋은 현장 분위기를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박보검은 지난달 공개된 커피 코카-콜라의 TV 광고에서 직장인으로 변신한 새로운 모습과 시선을 사로잡는 댄스를 선보이며 피곤한 오후를 짜릿하게 깨우는 활력 넘치는 모습으로 화제를 끌고 있다.
한편, 130여 년 동안 일상 속 짜릿한 행복을 전해온 코카-콜라가 출시한 신제품 커피 코카-콜라는 짜릿한 코카-콜라에 커피를 더해 점심식사 후 나른함과 식곤증 등 ‘오후 슬럼프’를 느끼는 직장인 등에게 짜릿한 활력을 전하는 음료다. 커피 코카-콜라는 풍부한 커피 맛과 코카-콜라의 짜릿한 탄산으로 기분 좋은 활력을 전하며 나른한 오후를 깨워준다. 또한 제로 칼로리로 출시되어 칼로리에 민감한 소비자도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다.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