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론칭방송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한샘은 16일 CJ오쇼핑에서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첫 방송을 한다고 밝혔다. 방송은 이날 오후 10시45분부터 65분 동안 나간다.

방송에서는 한샘이 올해 봄여름 시즌을 맞아 최신 인테리어 트렌드를 반영해 선보인 네 가지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를 만날 수 있다. '한샘 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는 주방, 욕실부터 바닥재, 벽지, 도어, 조명, 빌트인 가구에 이르기까지 주택 리모델링에 관한 모든 아이템을 단품이 아닌 원스톱 공간 패키지로 제공하는 상품이다.

방송을 통해 3000만원 이상 구매시 삼성 가전제품과 250만원 상당의 한샘 맞춤수납을 제공한다. 2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맞춤수납을, 1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삼성 가전제품을 받을 수 있다.

방송 중 10명을 선정해 현금 700만원과 CJ적립금 300만원 등 총 1000만원 상당의 경품 혜택을 제공한다. CJ홈쇼핑 특별사은품으로 투썸플레이스 카페모카 커피쿠폰을, 실 설치 고객 전원에게는 SK공기청정기를 추가로 증정한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