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민영기자
[아시아경제 차민영 기자] 리얼뷰티 메이크업 브랜드 에스쁘아가 하루 종일 무너짐 없이 메이크업 고민을 해결해줄 '테이핑 커버 쿠션'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테이핑 커버 쿠션은 출시 이후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테이핑 컨실러와 테이핑 파운데이션의 탁월한 밀착력과 커버력의 비결인 테이핑 테크닉 포뮬러를 담아 얇게 바를 수 있다. 테이프처럼 착 밀착돼 더욱 완벽한 커버리지를 연출할 수 있는 커버 쿠션인 셈. 특히 임상 실험으로 입증된 스웨트프루프 기능으로 피지, 물, 땀을 3중 방어해 하루 종일 아침 화장 그대로 무너짐 없이 무결점 피부를 선사한다.
해양심층수와 어성초 추출 성분으로 건조함 없이 피부 속 보습감을 채워줘 오랜 시간 피부를 촉촉하고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한국인 피부톤에 최적화된 미디움 옐로 베이스 톤의 8가지 컬러 쉐이드로 구성되어 내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완벽한 페이스를 완성할 수 있다.
한편, 다음달 31일까지 테이핑 커버 쿠션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 SPF50+PA+++ 20ml'를 무료로 증정한다. 테이핑 커버 쿠션과 에스쁘아의 베스트셀러 '워터 스플래쉬 선크림'을 함께 사용하면 촉촉하게 무결점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다.
수정 없이 한 번의 터치만으로 완벽하게 커버돼 오랜 시간 무결점 피부를 유지해 주는 '테이핑 커버 쿠션'은 에스쁘아 오프라인 매장, 온라인 몰, 올리브영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차민영 기자 blooming@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