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닉 우스터' 온다... '비바! 이탈리아' 시즌3 개최

[아시아경제 성기호 기자] 갤러리아백화점이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5일부터 18일까지 14일간 압구정동 갤러리아명품관에서 ‘비바! 이탈리아’ 시즌3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지난해 갤러리아백화점은 이탈리아무역공사와 함께 ‘비바! 이탈리아’ 행사를 4월과 10월 두 차례 진행한 바 있다. 이번 시즌 3 행사에서는 ▲패셔니스타 닉 우스터 방문 ▲이탈리아 명품 브랜드들의 맞춤 제작 서비스 ▲이탈리아 브랜드 할인 및 기프트 증정 ▲로마 럭셔리 호텔 경품 이벤트 ▲트러플 쿠킹 클래스 등 다채로운 이탈리아 콘텐츠로 고객을 맞이한다.

또 ‘비바! 이탈리아’ 행사 기간에 맞춰 5일부터 25일까지 란스미어에서 전개하는 ‘폴앤샤크X닉우스터’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해당 팝업스토어에서는 패셔니스타이자 인플루언서인 ‘닉 우스터’와 이탈리아 명품 캐주얼 브랜드 ‘폴앤샤크’가 협업을 진행, 아메리칸 스트리트 감성과 이태리 캐주얼 해리티지의 절묘한 협업을 선보인다.

‘비바! 이탈리아’ 시즌 3에서는 갤러리아가 선별한 이탈리아 신규 남성 브랜드를 카테고리 별로 선보인다. 지스트리트494에서는 브랜드 고유의 특성과 고객의 취향을 함께 반영하는 맞춤 제작 서비스를 진행한다. 특히, 인스타그램으로 유명한 링 재킷의 세일즈 디렉터 히데토시 사사모토, 이태리 프리미엄 셔츠 브랜드 알렉산드로 제랄디 세일즈 디렉터와 이태리 프리미엄 가죽 브랜드 아이모네 대표가 해당 기간에 매장을 방문하여 직접 서비스를 진행해준다.

페데리코 파일라 주한 이탈리아 대사는 “가장 역량 있는 이탈리아 디자이너를 발굴하여 그들을 고급스러운 취향을 지닌 한국 소비자들에게 알리고 인정받게 하는 것이 취지”라고 말하며 “패션 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음식과 와인, 디자인 등 이탈리아 스타일의 정수를 소개할 것”이라고 말했다.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성기호 기자 kihoyeyo@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