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돼지코팩' 미샤에서 산다…매장서 '미팩토리' 판매 개시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에이블씨엔씨는 미샤 매장에서 ‘미팩토리’ 제품 판매를 시작했다고 1일 밝혔다. 미팩토리는 지난해 말 에이블씨엔씨가 인수한 피지 관리 전문 브랜드다.

미샤 매장에서 판매되는 미팩토리 제품은 총 7종 9품목이다. ‘3단 돼지코팩’ㆍ‘돼지필링패드’ㆍ‘뿌숭뿌숭 파우더 팩트’ 등이 준비됐다. 전국 700여개 미샤 매장 중 202개 매장에서 우선 판매된다.

3단 돼지코팩은 2000만장 이상 판매된 미팩토리 대표 제품으로, 피지와 블랙헤드를 손쉽게 관리하고 모공 진정에 도움을 준다. 1박스 3개입, 가격은 7900원이다. 뿌숭뿌숭 파우더 팩트는 입자가 고운 흡착 파우더로 피부를 보송하게 연출해준다. 용량은 9g, 가격은 7800원이다.

남성 그루밍 브랜드 ‘갸스비’, 클렌징 전문 브랜드 ‘비페스타’, 독일 내추럴 스킨케어 ‘허바신’, 여성 청결제 전문 브랜드 '썸머스이브’ 등 4개 브랜드 18개 제품도 입점됐다. 자사 브랜드 ‘어퓨’도 ‘헤어 식초’를 미샤 매장에서 판매한다.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