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움증권, 해외선물 '영웅문G' 출시 기념 현금리워드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키움증권이 해외선물 차세대 홈트레이딩서비스(HTS) '영웅문 Global' 출시 기념으로 현금 리워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키움증권에서 CME 해외선물옵션 상품을 거래하는 고객이면 모두 참여 가능하고 최대 105만원까지 현금리워드 받을 수 있다. 신규·휴면 고객에겐 CME상품 오리지널 상품 1계약 또는 마이크로상품 10계약 거래 시 선착순 300명에게 5만원을 지급하며, 이벤트 기간 동안 거래량 상위 30명을 대상으로 현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현금 100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는 기존고객들도 참여 가능하다. 중복 시상이 가능해 신규·휴면 고객들은 최대 105만원의 현금 리워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키움증권은 비대면계좌 보유고객 대상으로 해외선물 수수료 $2.5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어 저렴한 수수료와 함께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벤트는 다음달 30일까지 진행하며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홈페이지와 키움금융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자본시장부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