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아스, 온라인 스토어 '코아스샵' 오픈…커스터마이징 등 특화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사무가구 전문기업 코아스는 SOHO(Small Office & Home Office), 개인 서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 어울리는 가구 온라인스토어 '코아스샵'을 공식 오픈했다고 26일 밝혔다. 데스크, 책장, 의자 등 35년 사무가구 노하우를 담아 일반 소비자들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는 심플하고 실용적인 가구들을 공간에 따라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는 게 코아스의 설명이다.

코아스는 특별히 의자 등판 컬러와 좌판 컬러를 고객들이 선택해 자신만의 의자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업고객 및 대량구매 고객을 위한 스페셜 오퍼를 통해 제품 선택부터 견적, 배송까지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외에도 가장 인기가 많은 베스트아이템, 저렴한 세일 아이템 등 고객들의 요구를 반영한 다양한 콘텐츠를 마련했다.

코아스는 오픈에 맞춰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오픈 후 한 달 동안 스페셜 오퍼 제품을 제외한 나머지 전품목 구매시 배송비 무료, 20%할인, 회원가입 시 10% 적립 등 혜택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코아스샵 온라인 스토어, 페이스북, 블로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중기벤처부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