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하이, 4년 만에 북미투어…17개 도시서 18회 공연

에픽하이 북미 투어 포스터 / 사진=에픽하이 페이스북 캡처

그룹 에픽하이가 4년 만에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에픽하이는 13일 공식 페이스북 계정을 통해 '2019 에픽하이 북미투어(2019 EPIK HIGH NORTH AMERICAN TOUR)' 포스터를 게재하고 북미투어 개최 소식을 전했다.

앞서 2015년 북미 9개 도시 투어를 연 바 있는 에픽하이는 투어 이후 4년 만인 오는 4월 다시 한 번 북미 투어를 개최한다.

이번 투어는 4월1일 미국 미네소타주 미니애폴리스를 시작으로 시카고·토론토·뉴욕·보스턴·필라델피아·워싱턴·텍사스·로스앤젤레스·샌프란시스코·밴쿠버 등 미국과 캐나다 주요 17개 도시에서 총 18회 공연을 펼치며 약 한 달 동안 진행된다.

한편 에픽하이는 2003년 1집 앨범 'Map of The Human Soul(맵 오브 더 휴먼 소울)'로 데뷔했다. 이후 그룹은 ' High Society(하이 소사이어티)', 'Swan Songs(스완 송)' 등을 발매하며 활동을 이어왔다. 에픽하이는 2015년 골든디스크 어워즈에서 베스트 힙합상을 받기도 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이슈팀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