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남북경협株】 종목 포착!! '기대감 여전’ (선착순 10명 종목 공개)

남북경협 관련주가 북한과 미국의 2차 정상회담 개최 기대감에 강세다.

지난 1월31일 상한가를 기록한 용평리조트는 다양한 대북사업을 펼치고 있는 통일교재단이 지분을 보유한 것이 부각되면서 남북경협주로 떠오르고 있다.

한편 도널드 트럼프 미국 대통령은 "북한과 엄청난 진전을 이뤘다"며 2월 말 열릴 예정인 2차 북미정상회담의 구체적인 시간과 장소를 다음 주에 발표할 것이라고 말했다.

오늘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용평리조트 남북경협株 후속주’ 를 포착했다.

최근 인공지능 ‘알파아이’가 연일 적중한 상한가 종목은 #용평리조트 #노루페인트우 #국일신동 #우수AMS #아시아종묘 #케이엠제약 #인지컨트롤스 #성창오토텍 #미코 이며 투자자들 사이에서 챙겨가는 수익이 상당하다는 입 소문이 돌기 시작했고 이러한 입 소문을 토대로 신청자들이 구름 때처럼 몰리면서 화제성을 입증하기도 했다.

그 동안 국내외 변동성이 많은 시황으로 급등락을 이루는 시장은 개인투자자들에게 엄청난 손실을 안겨놨다.

이런 시장에서 인공지능 ‘알파아이’는 개인들에게 시황 정보와 시장 대응 방향, 극소수만이 알고 있는 매매 기법을 제공해주는 상한가 백발백중은 한 줄기 빛과 같은 존재이다.

알파아이는 서울대와 연세대 출신 금융 연구원들과 자체 데이터사이언스들의 합작으로 개발한 "AI System"을 통해 연일 급등주를 발굴해내며 개인투자자들의 열띤 성원을 얻고 있다.

알파아이는 국내 최고수준의 정보력과 국내 최고 수준의 인공지능 그리고 국내 최고 수준의 전문가들이 모여 각 테마별로 최적의 수익을 얻을 수 있는 종목을 추천하고 그에 맞춰 고객들이 투자를 하는 서비스로 오로지 테마주만 다룬다는 점에서 다른 서비스와의 차별점을 지니고 있다.

알파아이의 서비스 원리는 다음과 같이 이루어져 있다. 먼저 테마와 종목들을 분류하고 그 다음 투자전문가들이 각 종목에 대한 투자 타당성을 검토한 후 고객들에게 종목을 추천, 고객들은 그것을 쫓아 수익을 창출하는 시스템으로 되어 있다.

알파아이 관계자는 “우리의 목표는 각 이슈에 대해 순발력 있게 대응하여 고객들로 하여금 성공 투자의 감동을 느낄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확실한 테마주들을 가려내 완벽에 가까운 서비스를 선보일 계획이다.”며 자신들의 목표와 포부를 밝혔다.

한편, 알파아이는 선착순 10명에게 무료체험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관심종목

#용평리조트 #에코마이스터 #마니커 #동양물산 #한솔홈데코

※ 본 내용은 아시아경제 편집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