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파트너스 데이 개최…협업·지원방안 제시

[아시아경제 이지은 기자]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이달 23일 서울 여의도 콘래드 호텔에서 협력사와의 소통을 강화하는 2019 파트너스 데이를 개최했다고 24일 밝혔다.파트너스 데이는 올리브영과 협력사 간 성장 방향성 공유를 통한 협업, 헬스앤뷰티 업계 발전을 위한 파트너십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매년 개최하는 행사다. 올해는 2018 헬스앤뷰티 어워즈와 연계해 우수 협력사 시상식도 함께 열어, 한 해 동안의 협력사 노고를 격려했다.이날 행사는 구창근 CJ올리브네트웍스 올리브영 부문 대표를 비롯한 임직원과 105개 우수 협력사 관계자까지 총 23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닥터자르트, 아이소이, 메디힐, 클리오, 블리블리 등 유수의 브랜드 협력사 대표 및 임원들이 자리를 빛냈다.올리브영은 이날 행사에서 한 해 동안 진행된 주요 성과뿐 아니라 올해 20주년을 맞아 한 단계 더 도약하기 위한 상호 발전 방향성을 공유했다. 특히 협력사와의 동반 협업을 견고화하기 위해 헬스앤뷰티 시장의 성장 방향성, 새로운 변화 시도를 위한 협업 체계 구축?지원 방안 등을 제시했다.올해는 무엇보다 급변하는 소비 트렌드에 발맞춰 협력사 신상품의 인큐베이팅 역할을 더욱 강화한다는 방침이다. 협력사와의 공동 상품·마케팅 협업 전략을 비롯해 신상품 조기 안정화 및 브랜드 육성을 적극 지원하기로 했다. 오프라인 매장 역시, 온라인 채널 성장에 대응한 '데이터 기반 큐레이션'을 통해 지역?상권별 차별화 플랫폼 전략을 더욱 강화해나간다는 계획이다.이지은 기자 leezn@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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