딜라이브, 송파 헬리오시티 가입자 유치 총력

[아시아경제 구채은 기자] 딜라이브 디지털OTT방송이 서울 송파구 가락동 헬리오시티의 가입자 유치를 위해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15일 딜라이브에 따르면 현재 입주 완료한 486가구 중 110 가구의 딜라이브 가입을 유치했다. 이 가운데 유료방송 미가입 가구를 제외하면 26%의 유치율을 기록 중이다. 또 세컨드TV와 기타용도의 방송을 포함한 전체 방송단자에서는 189 단자를 유치, 45%의 가입률을 보이고 있다.딜라이브는 가입자에게 유튜브(YouTube)와 넷플릭스 시청이 가능한 OTT서비스(딜라이브 플러스UHD)와 카카오의 인공지능 스피커 카카오미니 등을 추가 혜택으로 제공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송파구 가락동 헬리오시티의 대지 면적은 34만6570㎡로 총 84개 동에 9,510가구가 입주하는 곳이다. 헬리오시티의 입주 기간은 3월말까지다. 3개월 동안 약 2만8명에서 최대 3만 명이 이곳에서 거주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딜라이브 관계자는 말했다. 헬리오시티는 지난 12월 31일부터 입주를 시작, 3주차에 들어선 14일 현재 전체세대 9,510가구 중 486세대가 입주를 마쳐 입주율은 5.1%를 보이고 있다.구채은 기자 faktum@asiae.co.kr<ⓒ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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