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한국 진출 19년만에 핼러윈 시즌 운영…음료·푸드 첫 선

[아시아경제 이선애 기자] 스타벅스커피코리아가 핼러윈을 주제로 한 음료 및 푸드, 스타벅스 카드를 18일부터 선보인다. 매장에서 핼러윈을 경험할 수 있는 핼러윈 시즌을 운영하는 것은 스타벅스 한국 진출 19년 만에 처음이다.스타벅스는 ‘스타벅스에 숨어있는 유령을 찾아보세요’라는 주제로 핼러윈 축제에서 자주 접할 수 있는 유령, 호박, 뱀파이어, 몬스터 등을 음료와 푸드, 스타벅스 카드 디자인에 반영했다.새롭게 출시되는 음료는 생크림 위에 앉은 박쥐 모양의 초콜릿과 새콤 달콤한 딸기 소스가 흘러내리는 듯한 모습이 인상적인 ‘뱀파이어 프라푸치노’와 귀여운 몬스터 얼굴이 콜드 폼 위에 그려진 ‘몬스터 카푸치노’ 등 2종이다.이와 함께 진한 초콜릿 크림과 초콜릿 크런치가 들어간 ‘핼러윈 크런치 컵케이크’와 단호박의 달콤하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핼러윈 펌킨 타르트’ 및 ‘핼러윈 마카롱’ 3종도 선보인다.분위기를 한층 더 고조시킬 수 있는 ‘핼러윈 그림자 코스터’ 2종 중 1개를 핼러윈 음료 또는 푸드를 포함해 1만5000원 이상 구매 시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핼러윈 그림자 코스터’는 컵 아래 놓았을 때 마치 유령 그림자가 음료를 따라오는 듯한 모습으로 디자인되어 재미를 더한다.아울러, 최초로 출시되는 ‘2018 해피 핼러윈 카드’는 1만원 이상 최초충전이 가능하며, 3만원 이상 최초충전 시 펼쳤을 때 카드가 튀어나도록 특별 제작된 핼러윈 팝업 카드 케이스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한편, 스타벅스는 매장 내에서 핼러윈 축제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5곳의 스타벅스 매장을 이날부터 31일까지 단 14일 동안만 특별히 운영한다. 스타벅스 더종로R점, 이태원역점, 홍대삼거리점, 스타필드코엑스몰R점, 강남R점 등 총 다섯 곳이 고객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이선애 기자 lsa@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이선애 기자 lsa@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