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 출시 하루만에 3만개 판매 돌파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클리오의 메이크업 브랜드 페리페라가 지난 13일 론칭한 ‘핑크의 순간 컬렉션’이 소비자들로부터 뜨거운 인기를 얻고 있는 것으로 밝혀졌다. 페리페라는 온라인 오픈마켓과 소셜커머스 채널을 통해 론칭한 ‘핑크의 순간 컬렉션’이 판매 시작 하루 만에 3만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됐다고 20일 밝혔다. ‘맑게 물든 벨벳 치크’, ‘잉크 컬러 카라’, ‘컬러 팔레트’ 전 컬러는 론칭 하루만에 완판됐다. ‘잉크 더 벨벳’의 21호 ‘하트백만개’는 판매 시작 2일 만에 완판됐다. 하트백만개는 핑크빛 가을 컬러 트렌드를 담은 톤 다운된 핑크로 MLBB 메이크업까지 가능한 제품이다.한편,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은 온라인 직영몰 (hwww.clubclio.co.kr)과 각종 오픈마켓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클럽클리오 브랜드숍과 H&B스토어에도 판매될 예정이다.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