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닥 '고객 82% '서비스 만족''…상반기 만족도 조사

[아시아경제 김효진 기자] 인테리어 비교견적 중개 서비스 기업인 집닥은 자사의 서비스를 이용한 450명의 소비자를 대상으로 '2018년 상반기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한 결과 평균 만족도가 82%로 나타났다고 14일 밝혔다.이번 조사는 올 상반기에 인테리어 계약을 진행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현장 및 문자메시지를 통한 설문조사 방식으로 진행됐다.집닥을 지인에게 추천할 의향이 있는지에 대한 질문에는 78%가 의향이 있다고 답했다고 한다. 전반적인 서비스의 만족도에 대한 질문에는 '매우 만족'이 30%, '만족'이 46%, '보통'이 6%, '불만족'이 8%, '매우 불만족'이 10%로 나타났다.이선화 집닥 고객전담그룹 총괄 이사는 "단순 인테리어 상품이 아닌 반려동물이나 1인 가구를 위한 다양한 상품군도 오픈을 준비 중"이라면서 "이번 조사 결과를 토대로 미흡한 부분은 개선하고 고객이 보다 안전하고 편리하게 인테리어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김효진 기자 hjn2529@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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