웅진식품 몬스터에이드, 판매처 찾기 이벤트 ‘어디에 있씨유~’ 진행

[아시아경제 최신혜 기자] 웅진식품이 과즙 에이드 음료 ‘몬스터에이드’의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기 위한 소비자 이벤트 ‘어디에 있씨유~’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웅진식품이 지난 4월 선보인 몬스터에이드는 ‘극강의 신맛’을 콘셉트로 하는 새콤한 맛의 에이드 음료다. 레몬 과즙에 열대과일 깔라만시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깔라만시’와 사과 과즙을 더한 ‘몬스터에이드 배드애플’ 2종으로 구성됐다. 이벤트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는 몬스터에이드를 판매하고 있는 주변 편의점을 찾고, 웅진식품 블로그에 접속해 간략한 위치를 댓글로 남기면 된다. 참여 기한은 이달 1일부터 오는 15일까지로, 총 10명의 소비자가 즉석 당첨 방식을 통해 선정된다. 당첨자에게는 자연은 몬스터에이드 340mL 깔라만시 또는 배드애플 한 상자를 경품으로 증정한다.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소비자경제부 최신혜 기자 ssi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