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따움, 스마트클럽 100만 회원 돌파

[아시아경제 박미주 기자]아모레퍼시픽은 편집숍 '아리따움'의 멤버십 프로그램 ‘스마트 클럽’이 가입자 100만명을 돌파했다고 19일 밝혔다. 스마트 클럽은 지난 1월 서비스 시작 후 50일 만에 가입자 수 50만명을 넘어섰으며 이달 17일 기준 102만명이 넘는 고객이 가입했다.스마트 클럽은 합리적인 뷰티 쇼핑과 획기적인 뷰티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기획된 아리따움만의 멤버십 프로그램이다. 가입 고객에게는 365일 누릴 수 있는 가격 혜택 뿐 아니라 스마트 클럽 회원만을 위한 특별한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누적 구매금액이 10만원 이상일 시 원하는 미니어처 기프트를 선택해 받을 수 있는 ‘스마트 미니’, 시즌별 정해진 제품을 구입해 뷰티콘을 모으면 스페셜 기프트를 받을 수 있는 ‘뷰티 파우치’ 와 같은 분기별 혜택 외에도 전문 피부 진단 서비스 등 뷰티에 관심 있는 고객들이 즐겁게 이용할 수 있는 고객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가입 방식은 가입비 1만5000원을 내면 원하는 상품으로 교환이 가능한 2만원 기프트 카드를 받는 ‘기프트 카드형’과 가입비 3만 원을 내면 아리따움에서 엄선한 4만5000원 상당의 베스트 아이템 키트를 받을 수 있는 ‘스마트 KIT형’ 두 가지로 나뉜다. 자세한 사항은 아리따움몰과 전국의 아리따움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박미주 기자 beyond@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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