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상훈 대표 ‘갑질’ 논란 사과…셀레브 어떤 회사?

셀레브 임상훈 대표/사진=임상훈 대표 SNS

셀레브 임상훈 대표가 ‘갑질’ 논란에 대해 공개 사과한 가운데, 동영상 콘텐츠 제작업체 셀레브에 대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린다.셀레브는 콘텐츠 전문가로 활약하던 임상훈 대표가 2016년 설립한 영상 콘텐츠 제작업체로, 단순한 영상과 독특한 자막, 풍부한 내용을 바탕으로 한 유명인사 인터뷰가 인기 콘텐츠다.셀레브 페이스북 페이지 구독자 수는 무려 108만여 명에 이르며, 셀레브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매월 평균 570만여 명이 셀레브의 콘텐츠를 접한다고 한다.앞서 셀레브에서 근무했던 여직원 A 씨는 19일 자신의 SNS를 통해 회사에 근무할 당시 임상훈 대표로부터 겪었던 갑질 사례를 폭로했다. 이에 임상훈 대표는 20일 자신의 페이스북에 “저로 인해 상처받았던 한 분 한 분께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과드린다”고 전했다.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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