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지족 잡는다' 아가방앤컴퍼니, 유통채널 다각화

전자상거래 업체들과 제휴…다채로운 프로모션 기획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아가방앤컴퍼니가 유통 채널 다각화에 나섰다. 아가방앤컴퍼니는 23일 연내 카카오, NHN과의 제휴를 계획하는 등 유통채널 다각화에 속도를 낼 방침이라고 밝혔다. 신상국 아가방앤컴퍼니 대표이사는 “향후 e커머스 및 m커머스 유통채널을 지속 확대해 모바일 환경에 익숙한 고객의 니즈를 충족시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면서 “지속적인 인프라 구축과 효율적인 제품 관리를 통해 앞으로도 영유아 전문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확고히 다져나갈 것”이라고 말했다.모바일 쇼핑족들을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도 기획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위메프와 함께하는 ‘겨울 4차 딜’ 행사를 22일 자정 오픈했다. 이번 행사는 아가방앤컴퍼니의 대표 브랜드 아가방, 에뜨와, 디어베이비가 참여했으며, 세 브랜드의 겨울시즌 의류 총 111종을 최대 87% 할인 판매한다. 티몬에서 진행되는 ‘겨울 4차 딜’ 프로모션은 오는 27일 자정 오픈한다. 위메프와 동일한 조건으로 진행되며, 롯데아이몰에서는 아가방 등 총 9개의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다. 아가방앤컴퍼니는 카카오 선물하기 등을 통해 e커머스에 이어 m커머스까지 판매채널을 더욱 다각화할 예정이다. 4300만명의 사용자를 가지고 있는 카카오 플랫폼의 모바일 채널은 사용자 수가 많은 만큼 입점 후 매출 증진을 가져다 줄 것으로 회사측은 기대했다.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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