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코드제로 A9'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

LG전자 무선 청소기 코드제로 A9

[아시아경제 원다라 기자] LG전자는 25일까지 상중심 타입 무선청소기 ‘코드제로 A9’ 홍보 아이디어 공모전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코드제로A9 을 재미있게 표현할 수 있는 실험, 일상생활 속에서의 다양한 상황 연출 등을 홈페이지에 접수하면 독창성, 실현가능성 등을 평가해 50명에게 코드 제로 A9을 증정한다. 우수 아이디어는 실제 홍보 영상으로 제작한다. 이벤트에 응모하거나 이벤트 내용을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 공유한 고객들에는 추첨을 통해 음료쿠폰을 제공한다. 지난 7월 출시된 LG 코드제로 A9은 LG전자가 자체 개발한 ‘스마트 인버터 모터’를 적용해 흡입력이 140와트(W)에 달한다. LG화학의 고성능 리튬이온 배터리 2개를 번갈아 사용하면 최대 80분까지 연속해서 청소할 수 있다. 이 제품은 출시 3주 만에 국내 판매량 1만 대를 넘어섰다.박내원 LG전자 한국HA마케팅FD담당은 "고객들이 차별화된 제품으로 인정하는 코드제로 A9을 통해 무선청소기 시장 지배력을 확대하는 동시에 고객들과 소통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원다라 기자 supermoon@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