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후-유플러스' 출시 2개월 만에 이용자 20만 돌파'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LG유플러스는 KT 그룹사인 후후앤컴퍼니와 제휴를 통해 선보인 스팸방지 애플리케이션(앱) '후후-유플러스'가 출시 2개월 만에 이용자 20만을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후후-유플러스는 스팸이 의심되는 발신자의 정보를 고객에게 미리 알려주기 때문에 고객의 선택에 따라 전화를 받거나 차단, 또는 신고할 수 있는 서비스이다. 스팸 차단 뿐만 아니라 위치기반으로 회사, 음식점, 병원, 은행 등 고객이 찾고자 하는 업종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다. LG유플러스는 고객이 찾고자 하는 업종을 상세하게 검색할 수 있음은 물론 검색한 상호에 대해 지도, 내비게이션, 거리뷰 등 편의 서비스와 한국인터넷진흥원(KISA)과 사업협력을 통해 SMS, MMS에 포함된 의심스러운 URL에 대한 한층 강화된 스미싱 정밀 분석 서비스를 제공, 문자메시지를 통한 사기 예방을 할 수 있게 한 것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은 것으로 분석했다. 후후-유플러스는 안드로이드 단말은 원스토어나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받아 이용하면 된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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