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충동 일으키는 뷰티 신제품

사진제공=로라메르시에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로라 메르시에에서 올 여름 산뜻한 클렌징을 도와줄 밸런싱 클렌저 2종을 출시한다. 로라 메르시에에서 새롭게 출시하는 밸런싱 클렌저는 젤 타입과 크림 타입, 2가지로 이루어져 피부타입에 맞춰 사용이 가능하다. 수분 밸런스를 맞춰주어 맑고 투명한 피부 광채를 선사하는 밸런싱 젤 클렌저는 솝-프리 포뮬라로 피부 본연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준다. 젤 클렌저 텍스처는 기존의 젤 클렌저들과는 조금 다르게 젤리 같은 텍스처로 부드럽게 노폐물을 녹여내며 자극없는 세안을 가능하게 한다. 중, 지성을 위한 클렌저로 캐모마일, 라벤더 추출물도 포함하고 있어 피부 진정에 도움을 준다.중, 건성 피부에는 밸런싱 크림 클렌저를 추천한다. 밀키하고 크리미한 텍스처를 가진 크림 클렌저는 당김없이 말끔한 클렌징을 선사한다. 이중 세안이 필요 없을 정도로 부드럽고 깨끗한 클렌징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클렌저이다. 코코넛 오일 성분을 포함해 충분한 수분 공급을 통해 세안 후에도 건조하지 않도록 해준다.

사진제공=버버리

버버리가 광채 피부, 음영 메이크업을 완성시켜 줄 ‘뷰티 에센셜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인다. '뷰티 에센셜 컬렉션'은 버버리 특유의 화사하게 빛나는 피부, 자연스럽고 섬세한 윤곽 그리고 누드 립 메이크업을 손쉽게 연출해 주는 컬렉션이다. 신제품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 ‘립 컬러 컨투어’를 비롯해 ‘프레시 글로우 루미너스 플루이드 베이스’,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팅 루미너스 펜’, ‘페이스 컨투어’ 등 총 5가지의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됐다. 신제품 ‘버버리 프레시 글로우 하이라이터’는 런웨이에서 영감을 받은 정교한 레이스 패턴 디자인이 돋보이는 일루미네이팅 파우더다. 은은하게 반짝이는 텍스처가 버버리 특유의 광채를 연출해 주어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피부를 완성해 준다. 네 가지 컬러로 선보인다.또한 ‘버버리 립 컬러 컨투어’는 반구형의 펜 타입이다. 입술선을 또렷하게 정돈하고 부드러운 음영을 더해 즉각적으로 풍성하고 촉촉한 입술을 만들어 준다. 특히 크림처럼 가볍고 부드러운 포뮬라가 최대 6시간 동안 지속되는 수분감과 편안함을 선사한다. 네 가지 컬러로 출시된다.나스가 2017년 여름을 시즌 메이크업에 딱 맞는 제품들로 구성된 2가지 강력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색조 메이크업 제품부터 햇살을 머금은 듯 건강한 피부를 연출해 줄 제품들까지 제품군도 다양하다.

사진제공=나스

나스는 2017 섬머 기프팅 컬렉션으로 입술과 뺨에 꽃처럼 생기있는 컬러를 선사해 줄 ‘플로럴 리덕스 컬렉션’을 여름 한정으로 출시한다. 나스의 베스트 셀러이자 수 많은 셀럽들의 사랑을 받아 온 벨벳 매트 립 펜슬은 각각 뉴트럴한 컬러와 대담한 컬러로 구성된 2가지 키트로 선보인다. 나스만의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디자인이 돋보이는 한정판 트래블 파우치 안에 립 펜슬 샤프너가 포함되어 있어 매우 실용적이다. 입술과 뺨에 모두 사용 가능한 다용도 스틱이자 나스를 대표하는 아이코닉 아이템 멀티플은 4가지 컬러 미니 사이즈로 구성되어 소장가치를 더한다. 땀이 많이 나고 메이크업이 쉽게 무너지는 여름에는 파우더 제품에 비해 지속력이 높은 크림타입의 제품을 선호하게 되는데 나스 멀티플 스틱은 크림처럼 부드러운 포뮬러와 투명한 컬러가 피부와 자연스럽게 결합되어 메이크업이 오랫동안 지속된다. 피치 샴페인부터 마젠타까지 4가지 컬러가 완벽한 컨투어링 메이크업을 연출하기에도 제격이다. ‘하이라이팅 브론징 컬렉션’은 태양빛에 그을린 듯 건강한 피부를 위한 컬렉션을 여름시즌을 겨냥한 팔레트, 벨벳 섀도우 스틱으로 선보인다. 태양을 머금은 듯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한정판 ‘보르드 플라쥬 팔레트’에는 진주빛 광택을 가진 4개의 하이라이터와 피부에 자연스러운 따뜻함을 선사하는 2개의 브론저가 담겼다. 하이라이터는 나스만의 독자적인 웻 앤 드라이 텍스처로 수분과 만났을 때 더욱 발색력과 밀착력이 높아져 바캉스 메이크업 시 유용하다. 나스의 베스트 셀러 브론저 ‘라구나’ 컬러가 포함되어 있다. 토프, 브라운, 핑크 컬러의 벨벳 섀도우 스틱은 질감이 부드러워 쉽게 블렌딩 되며 밀착력이 우수하여 눈가의 반짝이는 입체감을 하루 종일 유지시켜 준다.

사진제공=이솝

이솝이 독특하고 매혹적인 아로마로 공간을 채우는 신제품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를 선보인다. 이솝의 홈케어 레인지 중 최초로 출시되는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최상의 보태니컬 성분을 결합한 세심한 아로마가 특징이다. 기운을 북돋아주면서도 차분한 느낌의 아로마는 오감을 일깨워주며, 높은 지속력으로 공간 분위기를 새롭게 전환시켜 준다.신제품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는 ‘이스트로스’, ‘키테라’, ‘올루스’의 세 가지 제품으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선택 가능하다. 활기찬 기운을 북돋아주는 ‘이스트로스’는 플로럴과 스모키함이 느껴지는 세련된 아로마를 선사한다. 차분하고 리드미컬한 ‘키테라’는 따뜻하고 우디한 스파이시 아로마로 공간을 채운다. 파촐리 그린과 시트러스 보태니컬 성분의 생동감있는 블렌드를 가진 ‘올루스’는 감각을 일깨워 아름다운 후각적 멜로디를 선사한다.한편, ‘아로마틱 룸 스프레이’의 출시를 기념하며 미국의 작곡가이자 뮤지션인 제시 파리스 스미스와 독특한 예술적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제품에서 영감 받은 세 가지 사운드 트랙을 선보인다. 각각의 프래그런스 노트와 아로마가 선사하는 새로운 공간을 감각적인 사운드로 표현했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