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PL '듀얼커버쿠션' 출시, 亞·미주…큰 호응 얻어

PRPL

‘㈜더마앤랩’이 프로메이크업 아티스트 컨셉 색조브랜드 ‘PRPL:피알피엘’을 런칭했다. 피알피엘은 ‘PRETTY PLEASE’의 뜻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완벽한 터치와 자연스러운 생동감을 살린 ‘연예인 메이크업’을 보다 쉽게 연출하고 싶어하는 일반인을 위해 탄생한 브랜드이다.연예인의 메이크업을 쿠션 하나로 ‘피알피엘 듀얼 커버 쿠션’ ‘피알피엘(PRPL)’은 듀얼커버 쿠션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우리나라와 미국 등에 선보이며 세계 각지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피알피엘 듀얼커버 쿠션’은 기존의 쿠션 제품과 차별화된 특징을 갖췄는데 컨실러와 파운데이션을 함께 사용할 수 있어 이중커버로 촉촉하게 윤광 커버로 연출 할 수 있다.이는, 배우나 모델 등 연예인들의 방송용 메이크업 시 결점커버와 화사함을 동시에 살리기 위해 여러 단계로 진행되는데, 이 쿠션은 베이스 메이크업을 위한 쿠션 팩트와 커버력 보완을 위한 크리미한 컨실밤이 함께 구성되어 '연예인 메이크업'을 똑같이 연출 할 수 있도록 만들어졌기 때문이라고 밝혔다.특히 피알피엘 파우더 콤플렉스 성분으로 만들어진 커버쿠션은 주름과 모공을 메꿔주어 두껍지 않은 도자기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또한 컨실밤과 커버쿠션의 사용 순서 변화에 따라 촉촉한 수분광 커버와 매끈한 윤광 커버로 연출할 수 있으며, 쿠션과 컨실밤 단독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전했다.해외유명 인플루언서들의 호평“피알피엘(PRPL)은 브랜드 런칭과 동시에 미국에서 뷰티로 유명한 온라인마켓 위시(wish)에 입점해 높은 판매고를 보이며 좋은 호평을 얻었다. 이에 힘입어 쥴리(zulily), 아이딜리(ideeli), 마이테레사, 샵스프링 등 미국 유명 마켓에 추가 입점을 검토중이며 무엇보다 제품을 구입한 미국 소비자들이 인스타그램, 페이스북을 통해 사용 후기 글이 꾸준히 올리며 제품력에 만족감을 보이고 있다는 것에 주목하고 있다. 더마앤랩 관계자는 “국내에서는 연예인 담당 메이크업 아티스트들 사이에서 제품력을 인정 받아 ‘하트쿠션’, ‘연예인 쿠션’으로 업계에 알려지고 있는데 미국에서도 미국 유명 뷰티 블로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에게 호평을 받으며 관련 업계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며 미국 시장에서의 자신감을 밝혔다. 한편 피알피엘은 올해 말까지 미국 유명 백화점인 노드스트롬(Nordstrom), 바니스뉴욕(BARNEYS NEW YORK), K뷰티 편집숍 피치앤릴리(Peach&Lily) 등에 입점하기위한 준비 작업에 박차를 가하는 중으로 내년까지 미국시장을 시작으로 홍콩 및 일본의 대표 온·오프라인 채널에도 추가 입점해 해외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계획이라고 밝혔다.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김정혁 기자 mail00@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