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드 완화로 中 수혜 받을 바이오 황제주! 인수합병으로 文 정책주로 합병!

지난 정권에서 찾아볼 수 없는 중국과의 화해 분위기가 조성되고 있다. 두 정상은 취임 후, 벌써 세 차례나 통화를 하며 사드관련, 북한관련 의견을 조율하고 있다. 개인 투자자들에게 희망인 점은 사드 완화가 급물살을 타고 있다며, 작년 동남아, 미국 등 매출 다각화에 성공하여 對中 리스크를 최대한 완화, 실적 방어에 성공한 엔터, 화장품株들이 비상의 날갯짓을 준비하고 있다.

*

무료 주식어플 ‘주식1번가’에서는 정책 및 공약속도가 매우 빠르게 돌아가는 것을 간파하고 6월 호국 보훈의 달을 맞아 개인 투자자들의 계좌를 보호하기 위해 자세한 분석과 시나리오를 제공하고 있으며, 엔터주의 대 시세를 간파, 드라마·미디어 관련주를 선취하여 40% 이상의 수익률을 기록하고 있다.

*

이번에 새로 매수할 종목은 바로 중국 기업의 인수합병 건으로 기존에 이미 중국과 타이트하게 묶여 있던 국내 기업이 중국 이슈에 가장 민감하게 변할 기업으로 탈바꿈 되었다며, 對中 화해 무드 조성으로 수혜를 크게 받을 바이오 제약주라며 해당 종목을 어플 내에서 개인 투자자들에게 무료로 제공했다.주식1번가 수급 특징주#이엘케이, #동화약품, #동국S&C, #일신석재, #디에스티로봇※ 본 정보는 업체에서 투자 참고용으로 제공한 비즈니스 자료로 아시아경제의 보도 방향과 무관하며, 모든 책임은 정보 제공자에게 있습니다.<ⓒ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