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하면 후회안하는 뷰티 신제품

[아시아경제 스타일뉴스 정현혜 기자] 이노랩에서 자외선 차단제 ‘캘리포니아 에스테틱 프리미엄 멀티 프로텍션 썬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제공=이노랩

'프리미엄 멀티 프로텍션 썬 크림’은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와 더불어 미백과 주름까지 케어하는 3중 기능성괴 수분 보유력까지 갖춘 선크림이다. 피부를 화사하게 해줘 메이크업 베이스 대용으로 사용가능하다. 유기농 알로에베라잎즙과 다양한 천연 유기농 성분을 담았다. 병풀 추출물 성분을 함유해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과 보습뿐만 아니라 피부재생에도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러쉬

러쉬가 자두의 상큼함을 담은 샤워젤 ‘플럼 레인’을 출시한다. 한정판을 제외하고 1년여 만에 출시된 러쉬 신제품이다. ‘플럼 레인’은 비타민이 풍부한 신선한 자두 주스와 말린 자두 ‘프룬’ 인퓨전을 함유한 샤워젤이다.시칠리안 만다린 오일까지 더해져 상큼 달콤한 과일 향기로 기분 좋은 샤워시간을 즐길 수 있다. 보랏빛 텍스처와 미네랄이 풍부한 카라기닌 해초 추출물을 담은 부드러운 거품이 자극 없이 촉촉하게 클렌징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사진제공=토니모리

토니모리가 여름 시즌에 맞춰 패션 브랜드 O!Oi(오아이오아이)와 콜라보레이션한 여름 한정판을 출시했다. 여름 컬렉션은 야자수, 바나나, 선인장 등 귀여운 아이콘으로 패키지를 꾸몄다. 비비드한 색감의 핫 핑크와 블루, 화이트를 메인 컬러로 사용해 시원하고 발랄한 느낌을 살려 새롭게 단장했다.신제품 비씨데이션 워터프루프 쿠션 2종, 더 화이트티 마일드 쿠션과 더블니즈 팡팡 워터프루프 마스카라, 백젤 아이라이너 2종, 립톤 겟잇틴트 미니 트리오, 아이톤 생글 섀도우 3종으로 구성됐다.써머 컬렉션을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더 화이트 티 마일드 선쿠션과 비씨데이션 워터푸르프 쿠션은더운 여름 날씨에도 빛나는 피부로 연출이 가능하다. 더 화이트 티 마일드 선쿠션은 EWG 그린 등급 처방의 선 쿠션으로 피부에 순하게 발린다.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PA++++의 높은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비씨데이션 워터 프루프 쿠션은 파우더의 보송함과 쿠션의 산뜻함을 더해 여름 철 땀과 피지에도 무너짐 없이 깔끔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워터프루프 기능성 쿠션이다.

사진제공=제이에스티나 뷰티

제이에스티나 뷰티가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한‘크리스탈린 클렌징 밤’을 출시했다. ‘크리스탈린 클렌징 밤’은 멜팅 밤 제형으로 이중 세안 없이 메이크업은 물론 모공 속 노폐물까지 깨끗하게 세정한다.보석 중 유일하게 미세한 자성을 띄는 토르말린 성분이 피부의 높은 침투력을 발휘해 미세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고 원적외선과 음이온을 발생시켜 신진대사를 촉진시켜준다. 모공을 막아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는 미네랄 오일과 환경오염을 야기 시키는 미세 플라스틱 성분중 하나인 폴리에칠렌 성분을 배제한 제품이다.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온라인뉴스부 정현혜 기자 stnews@naver.comⓒ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