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삼립, '호호바오' 한 달 만에 70만 개 판매 돌파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SPC삼립이 지난 3월 내놓은 '호호바오'가 출시 한달 만에 70만개를 돌파했다고 10일 밝혔다. 호호바오는 사계절 즐기는 정통 중국식 빠오즈(정통 중국식 찐빵) 브랜드로 지금까지 전국 편의점에서 하루 평균 약 2만3000여 개 이상 팔렸다.SPC그룹이 11년간의 연구를 통해 개발한 토종 천연효모와 우리쌀로 반죽해 얇고 촉촉하면서도 쫄깃한 식감이 특징이다. 또 반죽의 미세한 기공을 통해 육즙을 풍부하게 머금게 했다. 소는 큼직하게 썰어낸 돼지고기와 생 양파, 양배추를 사용했으며, 푸짐하게 양을 늘려 식사대용으로도 손색이 없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호호바오는 부추와 돼지고기를 넣은 '부추왕빠오즈', 돼지고기가 큼직하게 들어간 '고기왕빠오즈', 새우와 야채를 넣은 '새우왕빠오즈' 등 3가지 맛이 있다. SPC삼립은 호호바오의 누적 판매 70만 개 돌파에 힘입어 더욱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전자레인지 전용 호호바오’도 내놨다. 전자레인지 조리에 맞게 수분함량을 조절해 육즙 손실을 막고, 찜기에서 갓 찐듯한 촉촉한 식감을 그대로 느낄 수 있도록 했다. 가격은 1600원.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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