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 클로렐라 분말 신제품 '클로렐라 100' 출시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대상이 분말 형태의 클로렐라 신제품 '클로렐라 100'을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클로렐라 100은 '먹고 바르고 요리하는 그린 수퍼푸드' 콘셉트의 분말 제품이다. 물에 개어 피부 마사지팩으로 활용 가능하며 파스타나 빵, 머핀, 샐러드, 수제비 등 다양한 요리에도 적절히 첨가할 수 있다. 한 번에 5알씩 하루 세 번 건강기능식품으로 섭취하던 기존의 방식에서 벗어나 생활 속에서 다양하게 클로렐라를 섭취할 수 있도록 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일체의 첨가물 없이 순수 클로렐라 원말 100%로 인위적인 가공을 최소화 해 클로렐라가 가지고 있는 60여종의 영양성분을 온전히 섭취할 수 있게 한 점도 눈에 띈다.클로렐라 국내 시장규모는 현재 260억 원 규모이며, 대상은 210억 원의 매출로 전체 시장에서 1위를 지키고 있다. 시장 점유율 70% 이상으로 국내에서 클로렐라를 자체 배양해 생산하는 곳은 대상이 유일하다.대상은 이번 클로렐라 100 출시를 통해 클로렐라의 고객층을 기존 50~60대 중장년층에서 20~30대 젊은 여성층까지 확대할 방침이다.가격은 오는 26일 NS홈쇼핑 론칭 방송에서 총 10박스(1박스 30g)로 구성, 12만9000원이다.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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