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 소프트 스포츠 트레이닝복 출시…'스포츠웨어 라인업 강화'

스포츠웨어와 도시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의 '디톡' 선봬
[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밀레가 소프트 스포츠 콘셉트의 남성용 트레이닝복 ‘디톡’을 출시하며 스포츠웨어 라인업 강화에 나섰다.밀레는 스포츠웨어와 도시 캐주얼웨어의 중간 성격을 띠는 새로운 개념인 ‘소프트 스포츠’를 콘셉트로 한 기능성 운동복 ‘디톡(D-TOK)’ 트레이닝복을 출시했다고 15일 밝혔다. 디톡 트레이닝복은 등산복 특유의 디자인에서 벗어난 세련된 디자인이 특징으로, 뛰어난 신축성의 ‘나일론 트리코트’ 소재가 사용돼 러닝, 피트니스 등 동작이 큰 스포츠 활동은 물론 일상에서도 캐주얼하게 착용할 수 있다. 아울러 땀이 차기 쉬운 겨드랑이와 등판 부위에는 메쉬 소재를 사용해 통기성을 강화했으며, 빛을 반사하는 리플렉티브 전사 프린트로 포인트를 줘 야간 운동시의 안전을 고려했다. 재킷에 탈부착 가능한 내장형 후드가 달려있어 실용적이다. 네이비와 블랙 두 가지 색상이며, 소비자 가격은 재킷이 11만9000원, 팬츠가 8만9000원이다.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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