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유리기자
[아시아경제 김유리 기자] 글로벌 주방용품 회사 월드키친의 대표 쿡웨어 브랜드 '비젼'이 오는 6일부터 20일까지 약 2주간 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편집샵 '29CM(이십구센티미터)'에서 특별 프로모션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온라인 편집샵 29CM는 쇼핑의 개념을 넘어 상품에 대한 역사와 스토리를 함께 전달하는 일종의 미디어 커머스다. 주고객층인 '2535 세대' 쇼핑 트렌드와 감성에 맞춰 브랜드 스토리와 제품을 효과적으로 소개한다.이번 프로모션에서는 12면 다면체의 다이아몬드 커팅 기술로 보다 가볍고 투명해진 프리미엄 라인 '비젼 다이아몬드'와 다양한 사이즈와 디자인으로 다양한 요리와 세련된 테이블 세팅까지 한 번에 가능한 '비젼 플레어' 등 비젼에서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들을 만나볼 수 있다.프로모션 기간 동안에는 비젼 다이아몬드 단일 품목 10%, 비젼 전 품목 세트 구성 최대 20% 등의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구매후기 등록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1인 가구를 위한 스몰 쿡웨어 '비젼 플레어, 스튜팟'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될 예정이다.비젼은 코닝사가 개발한 세계 최초의 글라스 세라믹 '파이로세럼' 재질을 적용해 1981년 출시 이후부터 현재까지 뛰어난 내구성과 탁월한 내열성으로 '건강한 조리기구'로 사랑을 받아왔다. 건강하게 조리하는 것은 물론, 조리 후 다른 그릇에 옮겨 담을 필요 없이 식탁에 바로 올릴 수 있어 조리부터 테이블 세팅까지 한 번에 세련되게 연출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김유리 기자 yr61@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