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오쇼핑, 모바일 홈쇼핑 '겟꿀쇼' 론칭

CJ몰 모바일 앱 통해 고객과 소통하는 쌍방향 모바일 생방송 ‘겟꿀쇼’ 론칭오늘 첫 방송 매직라이트 특가 판매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CJ오쇼핑은 모바일 전용 생방송 ‘겟꿀쇼’를 선보인다고 15일 밝혔다. 겟꿀쇼는 신조어 ‘개꿀(대단히 좋다)’에서 착안된 이름으로 ‘꿀 같이 달달하고 유익한 정보가 가득한 방송’을 의미힌다. 또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에서 인기있는 상품을 꿀 떨어지는 특가에 겟(get, 구하다)하는 방송’이란 뜻도 지닌다. 이날 첫 방송을 시작으로 겟꿀쇼는 격주 수요일 오후 8시마다 CJ몰 모바일 앱에서 방송되며 진행은 배우 출신 MC 박웅원씨가 맡는다. 생방송이 진행되는 동안 시청자들은 라이브 채팅창으로 궁금한 사항을 질문하거나 방송에 대한 의견을 전달할 수 있다.겟꿀쇼는 최근 SNS에서 가장 인기있는 상품들을 특가에 선보일 예정이다. 겟꿀쇼 담당MD들은 매 방송 때마다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유투브 등에서 인기있는 상품을 발굴해 시청자들에게 새로운 트렌드를 제안할 계획이다. 시청자들은 생방송 화면에 노출되는 ‘구입하기’ 버튼을 클릭해 방송 상품을 간편하게 특가에 구입할 수 있다. 이날 오후 8시 CJ몰 모바일 앱에서 방송되는 겟꿀쇼의 첫 상품은 ‘매직 라이트’다. 인스타그램에 ‘#smartlighting’을 검색하면 2000건의 사진과 동영상이 나올 정도로 인기있는 LED 컬러 전구로, 스마트 폰의 블루투스를 활용해 전구의 전원과 밝기, 색상을 조정할 수 있다. 특히 음악 리듬에 맞춰 색상이 자동으로 변경되는 기능이 있어 홈파티족(집에서 파티를 즐기는 사람들)에게 인기있다.그동안 CJ오쇼핑은 대표 비디오커머스인 ‘1분 홈쇼핑’을 페이스북에서 운영하며 1개의 상품을 1분 안에 소개하기도 했다. 최근 방송한 ‘토즈스터디센터 자유이용권’은 판매 당일 주문금액만 1억3000만원을 기록했으며, ‘1분 홈쇼핑’의 평균 콘텐츠 조회 수는 15만회에 육박할 정도로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지연진 기자 gyj@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유통부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