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회 아시아소비자대상 선정 위한 온라인 설문 돌입[아시아경제 조호윤 기자]올해 최고의 유통기업(브랜드)은 어디입니까? 2016년 한 해 동안 친(親) 소비자 정책을 펼치며 고객들에게 사랑받은 기업과 브랜드를 여러분의 손으로 직접 뽑아주세요. 아시아경제는 28일부터 다음달 10일까지 14일간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수상 업체 선정을 위한 온라인 설문조사를 실시합니다.올해 11회를 맞은 아시아소비자대상은 소비자들의 권익과 편익, 건강을 위해 노력해 온 기업들을 선정해 시상하는 행사로, 산업통상자원부와 보건복지부, 식품의약품안전처, 한국산업식품협회가 공식 후원하는 국내 유통업계 최고 권위의 상입니다. 올 한해 소비자들의 권익과 건강을 위해 노력한 기업들을 대상으로 총 10개 부문, 50여개 카테고리에서 최고의 기업을 가립니다. 국내 유통산업 발전과 트렌드를 주도한 기업의 위상을 제고할 수 있는 기회로, 무엇보다 소비자의 투표를 통해 뽑는 것이 특징입니다. 여러분이 직접 참여하는 온라인 설문조사 결과와 유통업체들이 제출한 자료를 토대로 관련 기관 및 학계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수상기업을 선정합니다. 올해 소비자대상 설문 및 시상은 ▲유통 ▲식품 ▲음료 ▲주류외식 ▲여행ㆍ레저 ▲제약화학 ▲생활용품 ▲화장품 ▲패션 등 10개 부문으로 나뉘어 진행합니다.이번 온라인 설문조사는 아시아경제신문 홈페이지(//www.asiae.co.kr/event/2016/brand_img/)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참여할 수 있으면 설문자 참여 가운데 추첨을 통해 경품을 제공합니다. 소비자의 삶의 질을 한 단계 끌어올리고 친소비자 기업 확산을 위해 아시아경제가 준비한 이번 행사에 독자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행사명 : 제11회 2017 아시아소비자대상 2. 선정방법 : 소비자 온라인 설문조사(2016년 12월28일~2017년 1월10일) 3. 참여방법 : 아시아경제 홈페이지(//www.asiae.co.kr/event/2016/brand_img/) 접속 후 설문4. 경품 당첨자 발표 : 2017년 1월12일(목) 조호윤 기자 hodoo@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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