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임러트럭코리아, 최우수 고객 감사 이벤트 진행

[아시아경제 배경환 기자] 다임러 트럭 코리아가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이용 고객을 대상으로 최우수 고객 감사 선물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이번 이벤트는 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통해 벤츠 트럭을 지속적으로 관리하는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기획됐다. 우선 2016년 한 해 동안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를 이용한 고객 중 최우수 고객 15명을 선정해 가족과 함께하는 건강검진권(2인)과 5성급 호텔 숙박권을 제공한다.현재 다임러 트럭 코리아는 상용차 업계에서 선도적으로 고객 로열티 프로그램인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 포인트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벤츠 순정 부품과 공식 서비스센터를 이용하는 고객들이 포인트를 적립하는 서비스다. 메르세데스서비스 카드는 신차, 중고차 구분 없이 벤츠 상용차를 구입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다. 가입 시 웰컴 패키지 증정 및 포인트 적립 제도를 통해 공식 서비스센터에서 애프터 서비스 이용 시 혜택을 누릴 수 있다.전국 벤츠 상용차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액세서리 구매 시 사용하는 금액의 1%가 적립되며 해당 포인트는 서비스센터에서 순정 부품 또는 벤츠 컬렉션 구매 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하다.다임러 트럭 코리아 관계자는 "2008에 시작한 프로그램을 통해 벤츠 상용차 고객 중 82%가 가입돼 있는 등 꾸준한 이용률을 보이고 있다"며 "앞으로도 카드를 통해 다양하고 차별화된 혜택을 지속적으로 확대할 방침"이라고 밝혔다.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산업부 배경환 기자 khbae@asiae.co.krⓒ 경제를 보는 눈, 세계를 보는 창 아시아경제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오늘의 주요 뉴스

헤드라인

많이 본 뉴스